본문 바로가기
건강.뷰티

독도토너,독도로션 사용 후기~!!(라운드 랩)

by 달려라호야 2023.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독도토너, 로션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 독도 토너,로션은 2018 화해뷰티어워드 1위 제품이고요
화래 화장품 설문회에서 
피부 자극이 없었다 가 무려 93.3% 를 차지한 제품이에요!
토너, 로션 200ml 기준 3만 원~3만 오천원 정도 합니다^^

일단 토너는 발라보니 점성이 조금 있는 편이고요 
(각질제거용으로 나온 제품이고요 화장솜으로 닦아 내실 때는 
꼭! 피부결 따라서 사용해 주셔야 피부손상이 덜하고
각질제거에도 도움이 됩니다^^!)
독도토너 성분으로는 
수분
*부틸렌글라이콜
*베타인
*정제수 등
진정
*해수
*판테놀
*알란토인 등
각질
*프로테아제
*사탕수수추출

그리고 독도로션은 일단 무향이고요 ㅎ
발라보니 발림성 수분감 보습력 촉촉함 모두 뛰어나네요!!
토너와 마찬가지로 수분. 진정. 각질, 모공 성분은 비슷하네요 ㅎㅎ



 

저는 일단 두 통째 사용 중인데 만족도 99%라 또 주문할 예정입니다 ^^!!

모두들 추운 날씨 피부 관리 잘하세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