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스트

[호주 판도라]판도라 주얼리박스 후기(Pandora O Jewelry box Review)

by 달려라호야 2020.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이소룡입니다 :)

 

오늘 제가 리뷰할 쇼핑템은 바로 요즘 반지로 핫한 브랜드, 판도라의 주얼리박스입니다!

 

호주 판도라에서 세일할때 팔찌랑 참 사면서 같이 주문했어요~^^*

 

사실 주문할때만해는 몰랐는데 한국 판도라에는 이 제품이 없는것 같더라구요..;

 

요즘 판도라 반지 유행이라 다들 한두개씩 있던데 왜 안파는지는 모르겠네요~

호주 판도라 공식홈페이지

 

제품이름은 판도라 O 주얼리 박스 에요~

 

지금 호주달러로 39불이니까 대략 3만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매년 리뉴얼이 되어 디자인이 바뀌니까 참고해주시고, 이 디자인이 맘에 드신다면 빠른 결정으로 직구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제 아이폰으로 찍어봤는데 공홈 사진과 조금 색감이 다르죠?

 

빛에 따라 느낌이 다른데 공식홈페이지는 너무 쨍하게 나와있긴 하네요

 

저는 여행도 자주 다니고 이사를 자주해서 이렇게 지퍼형식으로 된 주얼리박스가 갖고 싶었어요~

 

실제로 받으니까 아래도 단단하고 섹션도 잘 나누어져 있어서 주얼리 수납하기 너무 좋을거같네요!

 

 

판도라 주얼리 좀 있다하는 분들은 이런식으로 정리한답니다^^*

 

요즘 해외직구도 잘돼있고 호주 판도라는 항상 좋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판도라 직구할때 이 주얼리 박스도 도전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