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리스트

[티파니앤코]미니 더블 하트 팬던트 목걸이 리뷰 Review

by 달려라호야 2020.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이소룡입니다. :)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박혀있어서 울적해지는데요

 

코로나로 인한 우울함을 극복하기 위해 제 자신에게 선물을 했습니다 하핫^^;

 

핑계같긴 하지만 반짝거리는 무언가를 사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큰돈을 쓰기엔 너무 무리라 10-20만원대의 목걸이를 찾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유명한 티파니에도 실버주얼리를 만들고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제 눈을 사로잡은 바로 이것!

사랑스런 하트팬던트가 두개씩이나, 그리고 그 중 하나는 티파니 민트색으로 되어있어 정말 누가봐도 티파니주얼리임을 한번에 알 수 있는 목걸이 입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당장 카드로 질러 버렸습니다(거의 충동구매) ㅋㅅㅋ

 

결제하자마자 날아온 영수증

참고로 저는 호주에 거주하기때문에 255불을 주고 구매했는데요~

 

국내배송인줄 알았는데 무려 미국에서 태평양을 건너 배송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배송예정일에 정확히 도착했습니다

누가 만들었는지 참 잘만든 티파니앤코 민트색박스 ㅎㅎ

 

 

짜잔~ 처음 봤을땐 생각보다 작은가 싶었는데 막상 착용해 보니까 딱 귀여운 사이즈더라구요

 

티파니앤코 공홈 모델 착샷
실제 제가 착용해본 사진입니다

공홈 모델처럼 와이셔츠에도 잘어울리고 저처럼 티셔츠에 입어도 잘 어울려요~

 

데일리 목걸이로 딱입니다 ㅎㅎ 앞으로도 많이 착용할것 같네요

 

은목걸이라 젊은 여성층에게 특히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20만원대 여자친구 선물을 찾고 있다면 강력 추천드려요!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