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정보

*호주 영양제 추천* 코로나 방지를 위한Swisse 스위스 비타민 면역력 강화!!

by 달려라호야 2021.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히 호야입니다

요즘 사는 게 너무 바빠 하루하루 어떻게 보냈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ㅠ

더군다나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등장해... 한동안 마스크를 쓰고 다녔다는.... 

어디 코로나 무서워서 사람 많은 곳은 피한다지만 제가 하는 일이 농부라 ㅋㅋ 어쩔 수 없이 사람들과 부대끼면서 일 할 수밖에 없다는.. 

그래서 면역력 약이라도 챙겨 먹자고 구입한 swiss스위스 DAILY IMMUNE SUPPORT 면역력 강화 영양제

 

비타민C, 아연, 올리브 잎 함유

건강한 면역 체계를 1년 내내 유지시켜주는 효능입니다. 하루에 한알(감기 증상 있을 때에는 하루에 두 알)

 

저도 1년 동안 하루에 한알식 챙겨 먹었는데 1년동안 감기 한번 걸린 적 없네요 ㅎㅎ (일 년에 꼭 두 번은 감기 걸리는 놈)

이약은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한국에 계신다면 쿠팡 같은 해외배송으로 구입할 수있고 호주에 계신다면 가까운 울월스(WOOLWORTHS)나 콜스(COLES),약국(PHARMACY)에 가셔서 쉽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

 

그럼 다들 코노나 예방하시고 건강하세요 ^__________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