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정보

호주) 그레이트 배리어에서 봄을 즐기자~!!

by 달려라호야 2020. 10. 13.
반응형

가장 선명한 컬러의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만나볼 수 있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가격대에 상관없이 최고의 어드벤처 기회를 선사하는 곳입니다. 멋진 휘트선데이 아일랜드를 탐방하거나, 고대 데인트리 열대우림을 트래킹하거나, 럭셔리한 헤이만 아일랜드나 리자드 아일랜드 같은 열대 섬에서 자연에 둘러싸여 결코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내 보세요. 각 섬을 둘러 보거나 케언즈, 에어리 비치, 허비 베이, 미션 비치, 포트 더글러스를 돌아다니거나 이 중 한 곳에 머물며 호주 특유의 느긋한 삶의 방식을 만끽해 보세요.

 

1)에이진코트 리프(Agincourt Reef) 크루즈

에이진코트 리프에는 다이빙 명소 16곳이 모여 있어서 다이버와 스노클러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로 부상하는 중입니다. 퀵실버 크루즈(Quicksilver Cruises)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끝에 자리잡은 명소이며, 보석과 같은 리본 암초로 향하는 여정을 안내합니다. 다양한 액티비티 장소에서 스노클링, 다이빙, 다채롭고 찬란한 환상의 수중 세계를 걷는 아쿠아 워크 등을 고를 수 있습니다.

2)휘트선데이에서 항해하거나 스카이다이빙하기

휘트선데이 아일랜드로 향하는 항해의 낭만보다 더 멋진 건 없을 겁니다. 황홀한 석양, 달 밝은 밤, 한적한 해변과 깨끗한 공기를 떠올려보세요. 블루 펄(Blue Pearl), 버터플라이(Butterfly), 후크 아일랜드 베이(Hook Island bays) 같이 비바람을 막아 주는 정박지에서 항해와 수영, 스노클링 및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휘트선데이 아일랜드를 방문하여 화이트헤이븐 비치의 순백색 모래를 밟으며 걸으세요. 여러 크루즈 회사에서 세일링 휘트선데이즈(Sailing Whitsundays), 프로세일(Prosail)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짜릿한 경험을 선호한다면 세계 최고의 그림 같은 착륙 지점 중 한 곳을 선택하여 스카이다이빙을 예약하세요.

3)도스본 트레일 트레킹하기

힌친브룩 아일랜드(Hinchinbrook Island)의 동부 해안을 따라가면 타운스빌(Townsville)과 케언즈 사이에 자연 그대로 보존된 열대 낙원이 펼쳐지며, 구름이 덮인 산, 정글 같은 열대우림, 청정 해역을 가로지르는 4일 여정의 도스본 트레일이 32킬로미터(20마일) 길이로 나 있습니다. 나비와 새부터 악어, 거북, 듀공, 돌고래에 이르기까지 야생동물의 세계를 감상하세요. 트레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7개의 캠핑 구역 중 하나에 투숙하려면 미리 허가서를 예약해야 하며, 카드웰(Cardwell) 또는 루신다(Lucinda) 등의 본섬 마을에서 페리나 수상 택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4)에어리 비치에서 휴식하기 (강추!)

에어리 비치의 해안 마을은 야자수가 늘어선 해변, 바닷가 공원과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들어선 역동적인 곳입니다. 누구든지 이곳의 보헤미안스러운 매력과 느긋한 분위기에 빠져들 것입니다. 퀸즈랜드의 따뜻한 열대 기후 덕분에 에어리 비치는 겨울에도 온화하며 계절에 관계없이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5)산호초 크루즈 여행 (강추!)

3일 일정인 프로 다이브 케언즈(Pro Dive Cairns)의 보트 다이빙 및 스노클링 크루즈는 모험을 꿈꾸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 다이빙 전용으로 설계된 선박이 16개 다이빙 명소에 들른 다이버와 스노클러들에게 다양한 해양 환경과 신비로움을 선사합니다. 낮 시간에는 볼 수 없던 진귀한 해양 생물을 관찰하는 다이빙 기회가 이틀 동안 야간에 진행됩니다.

그래이크 배리어 찾아가는 방법

케언즈 공항까지 국제선이 직항으로 운행되며, 국내선은 해밀턴 아일랜드(Hamilton Island)나 프로서파인(Proserpine 휘트선데이 코스트)까지 또는 본섬의 타운스빌(Townsville) 공항까지 운행됩니다. 휘트선데이에서 여러 섬의 휴양지로 연결되는 지역은 에어리 비치(Airlie Beach)이며, 프로서파인 공항에서 셔틀 버스로 25분이면 도착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