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탬파베이, 4대2로 휴스턴 꺾고 월드시리즈 진출~~(최지만)

by 달려라호야 2020.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이호야 입니다.

 

18일 탬파베이가 4:2로 휴스턴을 꺾고 월드 시리즈에 진출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이 있었네요!!

 

거기에다가 최지만 선수가 2안타 1 볼넷으로 팀 승리에 기여했다는!!ㅎㅎㅎㅎ

 

한국인 야수로는 처음으로 메이저리그 챔피언결정전인 월드시리즈 무대를 밟네요!! 한국인의 자랑이네요!!

 

영상 (MBC스포츠탐험대)

 

한국 야구팬들에게는 최지만의 활약상이 큰 관심이네요 탬파베이 최지만 선수가 월드시리즈 무대를 밟는 첫 한국인 타자라 더 더욱더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다저스와 탬파베이의 월드시리즈 1차전은 21일 글로브 라이프필드에서 성대한 막을 올리는데 꼭 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