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화장품!

이것 하나면 탈모 고민끝~

by 달려라호야 2020.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이호야 입니다.

처음 시작하는 리뷰는 제 이야기부터 시작 하겠습니다~

자! 제가 추천드리는 탈모약, 아니죠~! 화장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M자 탈모로 고생하고 있는 30대 남성 입니다 .

저는 탈모에 좋다는 약,샴푸등등 다 써봤지만 미미한 효과만 있었을뿐 ..   호전되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먹는 약이나 바르는 약은 부작용도 있고 ..  사용 중단시 다시 탈모가 진행된다고 하더라구요 ㅠ

그래서 찾다찾다 자올닥터스오더 라는 화장품을 알게되어서 이렇게 리뷰 한번 남겨 봅니다 ~^^

부끄럽지만 한번 올려봅니다 ㅠㅠ

 

사용한지 2년정도 됬는데 눈에 띠게 머리카락이 덜빠지고 모발이 많이 굵어 졌네요 ㅎㅎ

지금도 꾸준히 하루 두번 사용중 입니다 ㅋㅋ

 

아무튼 요건 인생템~! ㅋㅋ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홈페이지 참고하세용 ㅎㅎㅎ

아! 요즘에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thezaol.com

 

다음에는 좀더 알찬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Thanks.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