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by 달려라호야 2020.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이호야 입니다.

오늘의 추천 영화는 황정민,이정재,박정민 주연의 다만악에서 구하소서 입니다.

-줄거리-

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된다.
인남은 곧바로 태국으로 향하고, 조력자 유이(박정민)를 만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한편,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이정재).
무자비한 복수를 계획한 레이는 인남을 추격하기 위해 태국으로 향하는데...
처절한 암살자 VS 무자비한 추격자
멈출 수 없는 두 남자의 지독한 추격이 시작된다.

 

영상-영화가좋다-

전 개인적으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재미있게 봤네요 ㅋㅋ

 

두남자의 뜨거운 액션장면도 충분히 만족했고요 영상미도 아무 만족스럽게 봤습니당

 

거기에다가 박정민 연기까지 ..ㅋㅋㅋㅋㅋ   박정민 연기 너무 잘하네요ㅋㅋ 

 

여러분도 시간 나시면 한번 감상 하는걸 추천해 드려용~~~

728x90
반응형

댓글